본문 바로가기

우송대학교 로고

VIEW
[일반]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작성일
2017.07.14
조회수
1,524
첨부파일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1. 관련근거 : 「학칙 제33조」 및 「수강신청에 관한 규정」

 

2. 위 근거에 의하여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학생 여러분께서는 기간 내에 수강신청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수강신청 기간

       . 1차 본 수강신청 기간 : 2017. 7. 24() 09:00 ~ 28() 18:00까지.  

     . 2차 추가 및 변경 기간 : 2017. 8. 8() 09:00 ~ 10() 18:00까지.

         (2차 변경 및 추가 가능자: 폐강강좌 신청자, 성적우수자(4.15), 시간표 중복자)

       다. 신편입, 유학생 수강신청 기간 : 2017. 8. 28() ~ 9. 1() 18:00까지 

 

4. 수강신청 대상 : 20177월 현재 재학생 및 복학생 전체

 

5. 수강신청 방법 : 온라인 신청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 info.wsu.ac.kr) (붙임1 참조)

 

6. 수강신청 시 주의사항

. 수강신청 가능 학점 범위 : 최소 9학점 ~ 최대 18학점까지(, 아래 각호에 해당되는 학생은 최소학점 및 최대학점을 달리 함).

1) 최소 9학점이하 수강신청 가능자 : 2017학년도 2학기가 졸업 최종학기에 해당되는 자

              2) 추가 2학점 수강신청 가능자 : 직전학기 성적(2016학년도 이전 신입생 및 편입생: 2017학년도 1학기와

                  여름학기 합산성적 /2016, 2017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2017학년도 1학기성적) 평점평균이 4.15이상인자

                  (추가 신청은 여름학기 성적 확정 후 2차 추가 기간에 신청 가능)

      . 4학년 미졸업 대상자 수강신청 지도 : 20182월 졸업예정자 중 졸업학점 미달 및 필수 학점 미충족, 부전공, 복수전공, 트랙

     학점 미 충족 등으로 인하여 졸업이 불가한 학생은 졸업학점을 충족 할 수 있도록 지도 요망.

. 부전공(트랙포함), 복수전공 과목 수강신청 지도 : 부전공(글로벌브랜드트랙 포함) 또는 복수전공 의무대상자 (2010학년도 이후

     신입학생)는 자신이 신청한 과정의 과목을 이수 할 수 있도록 지도 요망.

. 기타 유의사항

1) 학기 개시 후에는 추가, 수정, 변경이 불가함( · 폐강 및 시간표 중복자 제외).

2) 졸업에 영향을 주는 필수 이수과목은 반드시 수강신청 요망.

3) 수강신청 시 과목명, 이수구분, 학점, 강의시간, 강의실 등을 확인 후 신청.

4) 정상적으로 수강신청이 이루어지지 않은 과목에 대해서는 성적부여가 불가 함.

                  (수강한 과목 및 분반이 대학정보시스템 및 전산출석부 등록여부 확인 요망)             

             5) 기타 수강신청 관련 사항은 붙임 규정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우 송 대 학 교

교 무 처

 

※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소속학과 또는 개설학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목록
우송헤럴드
e-뉴스레터
인터넷증명서발급
트위터블로그페이스북
우송학원관련사이트
대학정보시스템
우송학원60주년역사관
학생경력개발센터
우송학생상담센터
장애학생지원센터
유학생지원팀
우송대학교 기숙사
부속기관
우송도서관
우송예술회관
우송수련원
우송유치원
사회봉사단
부속교육기관
교양교육원
우송IT교육센터
한국어교육원
공자아카데미
교수학습개발센터
산학협력
산학협력단
창업지원센터
대학교육역량강화사업단
우송글로벌리더십센터
발전기금
복지시설
솔코리안레스토랑
솔도르리카페
솔도르리비스트로
솔파인레스토랑
솔스포렉스

학과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