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송대학교 로고

VIEW

2019학년도 2학기 교수초빙 공고

작성일
2019.07.18
조회수
2,061
첨부파일

2019학년도 2학기 교수초빙 공고

 

  

신규채용 대상학과 보기 >

[전임교원 / 산학협력중점교수(비정년트랙 전임교원) / 초빙교원 / 겸임교원]

 

[지원분야별 공통자격요건 및 지원요령]

 

■ 전임교원 분야

 

간호학, 유아교육, 언어치료, 의학(응급의학), 응급구조,

조리과학, 중국경제 및 중국문학, 외국조리

 

1. 지원자격 및 조건 등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의 조교수 이상 자격기준에 해당하며, 사립대학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모집분야별 세부자격 요건도 충족하여야 함)

    연구실적물 인정범위, 환산방법

 

- 연구실적물 인정범위

   연구실적물은 한국학술진흥재단 등재지(등재 후보지 포함) 또는 SCI급 국제전문학술지(A&HCI, SCOPUS, SSCI, SCIE)

   게재한 논문 실적에 한함(게재예정 제외

 

- 연구실적물 환산 방법

   - 단독 : 100%

   - 2인 이상인 경우 : 주저자 = {2/(n+2)}%, 공동저자 = {1/(n+2)}%

                                 총저자수가 15인 이상인 경우 n = 15명으로 처리

   - SCI급 국제전문학술지에 게제된 논문은 위 환산방법에 의한 실적의 2배 인정.

 

      산업체 및 연구기관 근무경력자를 우대함.

      경력을 고려하여 연봉을 책정함.

      계약제로 임용하며, 임용 후 대전지역에 거주를 하여야 함.

 

2. 제출서류( 1- 외국어로 된 문서는 본인의 날인이 된 번역문 첨부

      소정양식 – 한글Download

      지원서(본 대학 소정양식)

      자기소개서(소정양식)

      연구실적게재논문목록(소정양식)

      연구실적물 내용요지(소정양식)

      교육수행계획서(소정양식)

      학력 및 성적증명서(대학 및 대학원 전 과정)

      경력증명서

        2차 면접대상자에 한하여 석·박사 학위논문(원본 또는 초록) 및 연구실적 게재논문 목록에 기재된 연구실적물을 제출

        (전학과 공통)

 

3. 전형방법 

     1 : 기초심사 (지원자격 및 전공분야와의 일치여부 등의 심사)

     2 : 전공심사 (학문적우수성 및 교육능력 심사)

     3 : 면접심사

      * 1차 및 2차 심사는 병합하여 실시할 수 있음.

      * 공개강의는 3차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여부 결정

 

4. 기타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출된 서류는 채용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지원 자격기준 미달 및 구비서류 미비의 경우 서류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비전임교원과의 교차지원은 불가합니다.

 

■ 산학협력중점교수(비정년트랙 전임교원) 분야

간호학, 의무기록, 유아교육, 호텔산업·관광경영

 

1. 지원자격 및 조건 등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의 조교수 이상 자격기준에 해당하며, 사립대학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산업체 경력인정에 대한 세부인정기준』에 의한 산업체경력을 갖춘 자. (학과별 세부자격 경력요건을 충족 하여야 함)

     경력을 고려하여 연봉을 책정함.

     계약제로 임용하며, 임용 후 대전지역에 거주를 원칙으로 함.

       ※산업체경력인정에대한세부인정기준 Download

 

2. 주요 임무

      EOD 개발 및 운영

      강의 및 실습

      학생 진로지도 및 상담

      산학협력 추진에 관한 업무 등

 

3. 제출서류( 1- 외국어로 된 문서는 본인의 날인이 된 번역문 첨부)

     소정양식Download

      지원서(본 대학 소정양식)

      자기소개서(소정양식)

      연구실적게재논문목록(소정양식)

      업무수행계획서(소정양식)

      학력 및 성적증명서(대학 및 대학원 전 과정)

      경력증명서(산업체 총 경력을 증빙할 수 있어야 함)

 

4. 전형방법

      1 : 기초심사 (지원자격 및 전공분야와의 일치여부 등의 심사)

      2 : 전공심사 (경력 및 교육능력 등 심사)

      3 : 면접심사

       * 1차 및 2차 심사는 병합하여 실시할 수 있음.

 

5. 기타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출된 서류는 채용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지원 자격기준 미달 및 구비서류 미비의 경우 서류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비전임교원과의 교차지원은 불가합니다.

  

 

■ 비전임교원(초빙교원, 겸임교원)분야

초빙교원 : 유아교육, 응급구조, 물리치료, 작업치료, 뷰티디자인경영, 한식조리, 호텔·외식경영,

                   일반경영, 영상제작, 언어학, 컴퓨터공학, 촬영편집, 교양영어, 장애·상담

 

겸임교원 : 소방, 응급구조, 의무기록, 사회복지, 뷰티디자인경영, 물리치료, 약학(물리치료),

                 철도시스템, 토목공학, 실무영어(철도건설), 기계공학, 영상제작, 그래픽,

                 조리 및 음료관리, 철도공학, 건강재활, IT분야, 리더십분야, 사회복지분야

 

1. 초빙교원 자격 및 조건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의 조교수 이상 자격기준에 해당하며,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모집분야별 세부자격 요건도 충족하여야 함)

      912시간의 강의와 실습 및 학생지도 담당

      연구실을 제공하고 계약제로 임용함.

 

2. 겸임교원 자격 및 조건(아래 조건에 모두 해당되어야 함)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의 조교수 이상 자격기준에 해당하며,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현 소속(본직)기관의 직무내용과 겸임교원 지원분야가 유사하며 매년 본직기관장의 동의가 가능한 자.

     원 소속(본직)기관에서 상시적 근무하고 유사경력이 3년 이상인 현직에 재직 중인 자.

       (기간제근로자와 단시간근로자는 제외됨)

 

3. 제출서류(초빙교원)( 1- 외국어로 된 문서는 번역문 첨부 본인 날인)

     소정양식Download

      지원서(본 대학 소정 양식)1

      연구실적목록(소정 양식) 1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1

      경력(재직)증명서 1

      학력·성적 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1

      2차 면접대상자에 한하여 석·박사 학위논문(원본 또는 초록) 및 연구실적 게재논문 목록에 기재된 연구실적물을 제출

         (전 학과 공통)

 

4. 제출서류(겸임교원)( 1- 외국어로 된 문서는 번역문 첨부 본인 날인)

     소정양식Download

      지원서(본 대학 소정 양식)1

      연구실적목록(소정 양식) 1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1

      경력(재직)증명서 1

      학력·성적 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1

 

5. 전형방법

      1 : 기초심사 (전공분야와의 일치여부 등의 심사)

      2 : 전공심사 (산업체경력 및 교육능력 심사)

      3 : 면접심사

       * 1차 및2차 심사는 병합하여 실시할 수 있음.

 

6. 기타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출된 서류는 채용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지원 자격기준 미달 및 구비서류 미비의 경우 서류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전임교원, 산학협력중점교원, 초빙교원 및 겸임교원 교차지원은 불가합니다.

 

■ 전임교원 및 비전임교원 서류 제출에 관한 공통사항

접수기간 : 2019. 7. 18() ~ 8. 2() 18:00 도착분까지

                    * 우편접수에 한하여 서류를 접수받습니다.

■ 문 의 처 : 우송대학교 기획처 인사팀 (전화 : 042-630-9102, 9108)

■ 우편접수 : ()34606 대전광역시 동구 동대전로 171 우송대학교 서캠퍼스 우송관(W7) 220-1호 교원인사담당자 앞  

                    * 직접 방문에 의한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우송대학교 교수채용 관련 내용 및 서식 확인 가능 : http://pa.wsu.ac.kr/교수채용 정보사이트

 

 

 

 

 

 

 

  • 목록
이전글과 다음글
이전글 일본취업에 대비한 일본어 수강 안내 2019.07.18
다음글 사이버 보안 안전 진단의 날 2019.07.17
우송헤럴드
e-뉴스레터
인터넷증명서발급
트위터블로그페이스북
우송학원관련사이트
대학정보시스템
우송학원60주년역사관
학생경력개발센터
우송학생상담센터
장애학생지원센터
유학생지원팀
우송대학교 기숙사
부속기관
우송도서관
우송유치원
사회봉사단
부속교육기관
교양교육원
우송IT교육센터
한국어교육원
공자아카데미
교수학습개발센터
우송어학센터
산학협력
산학협력단
SW중심대학사업단
창업지원단
창업동아리
ACE+사업단
우송글로벌리더십센터
발전기금
복지시설
솔파인레스토랑
솔스포렉스

학과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