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송대학교 로고

VIEW

2020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 일정 연기 안내

작성일
2020.03.25
조회수
4,568

2020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 일정 연기 안내 

우송대학교 기숙사 입사생 그리고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현재 “코로나 19”가 전 세계적 유행하고, 해외에서의 유입에 의한 새로운 대응국면에 대처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정부가 현재 시행 중인 「강화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기한을 2주 연장」과 동시에 

대학에서도 재학생 여러분의 건강안전 관리 및 코로나 19의 추가확산 방지를 위한 일환으로 

「온라인 수업을 2주간 연장하고, 등교(대면수업)를 오는 4월 27일(월)부터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기숙사 입사일정 또한 연기됨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어 입사일정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본 대학교에서는 재학생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방역은 물론 철저한 위생안전관리에 만전을 다하겠습니다.


1. 입사일정 : 2020. 4. 25() 4. 26() 10:00 18:00

반드시 입사일정에 맞추어 입사 요망, 단 이후 코로나 19 확산 상황에 따라 재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 입사관련 안내

가. 재학생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부득이 일부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나. 변경된 동과 호실은 입사 1주일 전 대학정보시스템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다. 동(호실) 변경과 사용기간에 따른 관리비 및 식비 변경(환불)사항은 추후 안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기숙사 위치안내

     - 청운 1숙 기숙사 : 대전광역시 동구 동대전로 171 청운1042-629-6542

     - 비래동 기숙사 : 대전광역시 대덕구 우암동로 18번길 63 비래동기숙사 042-638-4159

    - 솔지오 기숙사 : 대전광역시 동구 백룡로 59 동캠퍼스 솔지오기숙사 042-630-9226

배정된 호실 확인 및 입사 등록 절차 : 입사수속 후에 입실 가능

     - 입사서류(사전작성 지참 당일 필히 제출하여야 함)

     건강상태 질문서 및 결핵(X-Ray) 진단서 : 입사 시 반드시 지침(미지참시 입사불가)

     입사원서/입사확인서/ 물품 및 시설물 확인동의 / 바이오 정보동의서 : 입사 수속시 작성

생활관 호실은 랜덤 배정이며, 이번 학기의 경우 긴급 또는 특수한 사항으로 변경발생이 가능함을 양해하여 주시기바랍니다.

 

3. 코로나19 감염증 확산방지에 따른 입사 시 유의사항   

입사당일 협조사항

     - 반드시 개인마스크를 반드시 지침 / 착용(학부모 등 동행인도 필수 착용해주세요)

     - 학부모님 동반 또는 외부인 동행 기숙사 동반 입실 불가 합니다.

     - 입사 시 확진 및 격리대상자는 입사 제한(완치, 격리 해제 후 입사)

     - 입사 당일 식별된 단순발열자, 의심질환자의 경우 문진 및 보건당국의 확인 후 입사결정 조치 될 수 있습니다.

       (*의심질환 시 입사불가, 귀가 조치 등 판단 예정)

입사 후 관리

     - 입사생 전원은 코로나19” 사태 종료 시 까지 보건당국의 지침과 본대학교 재학생안전관리를 위해 매일 실시되는 1모니터링과

      행동수칙에 반드시 협조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동수칙 : 개인위생관리 철저, 다중이용시설 제한, 상호생활거리(2m)두기, 기침 등 에티켓 등

    - 입사 후 의심질환자 발생 시 즉시 보건당국의 지침과 조치에 의거하여 본교 내 별도의 임시생활시설에서 보호 모니터링 또는 귀가 가능 시 자택보호 모니터링을 시행합니다.

도움 및 지원요청 : 기숙사(042-629-6541, 6655) 또는 대학비상관제본부(042-629-6228)로 즉시 연락

 

4. 생활관 호실 구비 품목 및 학생 개별 준비 품목

기숙사 호실 내 구비 품목

학생 개별 준비 품목

침대(매트리스+기본시트), 옷장, 책상,의자

개인 위생용품(마스크, 위생장갑 등), 개인 응급약, 수건, 세면도구,

침구류(침대시트,이불), 옷걸이, , 실내 슬리퍼 등

   

5. 생활관 반입 금지 물품 : 개인 전열기구(전기장판, 전기방석, 커피포트 등)

 

6. 택배이용 안내 : 홈페이지 택배안내 및 기숙사위치(주소확인) 참조(바로가기)

입사 전에 택배를 발송 할 경우 입사준비 및 방역작업 진행을 위하여 가급적 택배가 4.23(목) 이후에 도착될 수 있도록 발송 바랍니다,

또한 모든 택배는 기숙사 집하 후 박스 또는 포장겉면이 방역처리 됨을 알려드립니다.

 

7. 문의사항 : 기숙사행정실 (042-629-6541 / 6655) 

 

2020. 4. 6 

우송대학교 기숙사


  • 목록
우송헤럴드
e-뉴스레터
인터넷증명서발급
트위터블로그페이스북
우송학원관련사이트
대학정보시스템
우송학원60주년역사관
학생경력개발센터
우송학생상담센터
장애학생지원센터
유학생지원팀
우송대학교 기숙사
부속기관
우송도서관
우송유치원
사회봉사단
부속교육기관
교양교육원
우송IT교육센터
한국어교육원
공자아카데미
교수학습개발센터
우송어학센터
산학협력
산학협력단
SW중심대학사업단
창업지원단
창업동아리
ACE+사업단
우송글로벌리더십센터
발전기금
복지시설
솔파인레스토랑
솔스포렉스

학과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