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송대학교 로고

전자구매시스템등록안내

  1. HOME
  2. ETC
  3. 전자구매시스템등록안내

전자구매시스템 등록안내

1. 안내

전자구매시스템이란 인터넷을 통해 당사자간 직접거래 또는 중개자를 통한 간접거래를 수행할수 있도록 구매자와 공급자를 연결하는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솔루션 프로그램입니다.
구매업무의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와 투명성, 공정성구현 및 효율성 증대를 위하여 업무처리를 온라인상에서 실시간으로 가능토록 하였습니다.
전자구매시스템에 판매자로 등록하고자 하는 업체는 대학에서 요구하는 제반서류를 제출하고, 소정의 절차를 거친후에 부여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전자구매시스템에 접속할수 있습니다.

2. 등록절차

"등록신청" - "서류접수(우편,인편)" - "확인" - "아이디부여"
※ 서류접수시 팩스나 인터넷을 통한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3. 아이디 발급

전자구매시스템 아이디는 우송학원산하 우송정보대학, 우송공업대학, 우송대학교 3개대학(교)에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신청은 한 대학(교)에서 통합 접수하니 중복신청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구매시스템 사용자(판매자)지침서

1. 로그인

아이디(Login ID), 비밀번호(Password) 입력

2. 견적작성시

문서선택(CHECK ∨) → 견적작성 CLICK(수량, 단가, 납기) 입력 → 저장 → 송부
※ 구매자가 재견적요청시
재견적 요청검색 클릭 → 문서선택 → 재견적작성 클릭 → 견적작성(단가, 납기입력)저장 → 송부

3.구매자가 오더송부 후 판매요청승인시

오더에서 판매요청관리 → 문서선택 → 검토 → 승인 또는 거절

4. 오더확정

오더 → 판매오더생성 클릭(오더확정을 위한 검색 창이 뜬다)→ 검색 클릭(조건 지정후) → 수정시 해당문서에 클릭 → 수정 버튼(수량,단가, 납기 수정및 확인) 저장 → 통보 → 상태가 확정통보로 바뀜.

제출서류
  • 전자구매시스템 참가자격 등록신청서 1부.다운로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 증명서 1부.
  • 납세 완납 증명서(지방세, 국세) 1부.
  • 법인 등기부 등본 1부.
  • 납품 실적 증명서 1부.
    등록신청 - 서류접수(우편,인편) - 확인 - 아이디부여

※ 서류접수시 팩스나 인터넷을 통한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우송헤럴드
e-뉴스레터
인터넷증명서발급
트위터블로그페이스북
우송학원관련사이트
대학정보시스템
우송학원60주년역사관
학생경력개발센터
우송학생상담센터
장애학생지원센터
유학생지원팀
우송대학교 기숙사
부속기관
우송도서관
우송유치원
사회봉사단
부속교육기관
교양교육원
우송IT교육센터
한국어교육원
공자아카데미
교수학습개발센터
산학협력
산학협력단
창업지원단
창업동아리
ACE+사업단
우송글로벌리더십센터
발전기금
복지시설
솔코리안레스토랑
솔파인레스토랑
솔스포렉스

학과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