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구매시스템 등록안내
1. 안내
전자구매시스템이란 인터넷을 통해 당사자간 직접거래 또는 중개자를 통한 간접거래를 수행할수 있도록 구매자와 공급자를 연결하는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솔루션 프로그램입니다.
구매업무의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와 투명성, 공정성구현 및 효율성 증대를 위하여 업무처리를 온라인상에서 실시간으로 가능토록 하였습니다.
전자구매시스템에 판매자로 등록하고자 하는 업체는 대학에서 요구하는 제반서류를 제출하고, 소정의 절차를 거친후에 부여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전자구매시스템에 접속할수 있습니다.
2. 등록절차
"등록신청" - "서류접수(우편,인편)" - "확인" - "아이디부여"
※ 서류접수시 팩스나 인터넷을 통한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3. 아이디 발급
전자구매시스템 아이디는 우송학원산하 우송정보대학, 우송공업대학, 우송대학교 3개대학(교)에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신청은 한 대학(교)에서 통합 접수하니 중복신청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구매시스템 사용자(판매자)지침서
1. 로그인
아이디(Login ID), 비밀번호(Password) 입력
2. 견적작성시
문서선택(CHECK ∨) → 견적작성 CLICK(수량, 단가, 납기) 입력 → 저장 → 송부
※ 구매자가 재견적요청시
재견적 요청검색 클릭 → 문서선택 → 재견적작성 클릭 → 견적작성(단가, 납기입력)저장 → 송부
3.구매자가 오더송부 후 판매요청승인시
오더에서 판매요청관리 → 문서선택 → 검토 → 승인 또는 거절
4. 오더확정
오더 → 판매오더생성 클릭(오더확정을 위한 검색 창이 뜬다)→ 검색 클릭(조건 지정후) → 수정시 해당문서에 클릭 → 수정 버튼(수량,단가, 납기 수정및 확인) 저장 → 통보 → 상태가 확정통보로 바뀜.
제출서류
- 전자구매시스템 참가자격 등록신청서 1부.다운로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 증명서 1부.
- 납세 완납 증명서(지방세, 국세) 1부.
- 법인 등기부 등본 1부.
- 납품 실적 증명서 1부.
등록신청 - 서류접수(우편,인편) - 확인 - 아이디부여
※ 서류접수시 팩스나 인터넷을 통한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